선전화
>>
우리 민족내부문제에 끼여들어 그 무엇을 얻어보려고 하다가는 큰 코가 깨질수 있다.
남조선당국자들은 북남관계와 관련한 우리의 립장과 의지를 똑바로 보고 분별있게 처신해야 한다.
미국은 상대가 누구인가를 지난 조미대결사를 통해 다시한번 상기해보는것이 제 운명을 위해서도 좋을것이다.​
선의에는 선의로, 진심에는 진심으로 대하는것이 인간의 도리이라고 본다.​
민족의 대단결을 위한 우리 겨레의 투쟁사의 갈피마다에는 어버이수령님의 거룩한 령도의 자욱자욱이 뚜렷이 아로새겨져있다. 2018-01-17
우리 예술단파견을 위한 북남실무회담이 15일 판문점 통일각에서 진행되였다.
오늘 민족자주에 대한 립장과 관점은 북남관계개선을 바라는가 바라지 않는가를 가르는 명백한 시금석으로 된다.
아베패거리들이 우리의 자위적조치들을 걸고 주민대피훈련을 벌리면서 복닥소동을 일으키고있는것은 일본의 안전이 조선으로부터 위협을 받고있다는 인상을 국제사회에 강하게 주어 그를 걸고 전쟁국가의 체모를 갖추기 위한 법적, 군사적토대를 마련하자는것이다.
남조선당국자는 모든것이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다는것을 알고 오판하지 말아야 한다. 2018-01-16
남조선당국자는 자기의 망언이 초래할 후과에 대해 심각히 돌이켜보고 이제라도 정신을 차려야 한다.
온 겨레가 엄정한 시선으로 남조선당국과 보수언론의 행태를 주시하고있다는것을 명심하여야 할것이다.
미국이 리성을 잃고 감히 막강한 국력을 떨치는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조선반도의 평화를 해치려고 움쩍하는 순간 아메리카의 죄많은 운명에 종지부가 찍혀진다는것을 명심하여야 한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우리 겨레에게 하루빨리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 한평생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기울이시였다.
남조선당국은 자기들의 점잖지 못한 처사가 어떤 불미스러운 결과를 가져오겠는가에 대하여 심사숙고하는것이 좋을것이다.
남조선인터네트신문 《자주시보》에 의하면 국민주권련대 부산지역본부를 비롯한 부산지역의 단체들이 9일 부산지방검찰청앞에서 리명박역도의 부정부패행위를 조사할것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지였다. 2018-01-14
남조선보수세력은 북남관계개선은 온 겨레의 지향이며 요구이라는것을 명심하고 반민족적인 대결관념부터 버려야 한다.
 1  2  3  4  5...  25  다음  마감 페지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