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23일
 

첨단기술제품들을 개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첨단과학기술분야에서 세계적경쟁력을 가진 기술들을 개발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합니다.》

공화국의 평양정보기술국 청년과학자, 기술자들이 세계적경쟁력을 가진 기술들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사업에서 많은 성과들을 이룩하고있다.

최근 이곳의 청년과학자, 기술자들은 조선글처리프로그람들과 건축설계프로그람들, 우리 식 망관리체계, 통합경영관리체계, 원격교육체계, 과학기술보급실, 다기능화된 교실에서 리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정보기술제품들을 개발완성하였다.

뿐만아니라 국가과학원 미생물학연구소, 국토환경보호성 산림과학원 연구사들과 힘을 합쳐 사계절 나무를 심으면서도 사름률을 90%이상 보장하고 생장속도를 훨씬 높일수 있는 효과적인 첨단생물기술제품을 우리의 자원으로 연구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카드연구집단의 기술자들은 정보기술발전추세에 맞게 카드기술을 우리 식으로 개발할 목표를 내세우고 연구사업을 적극 벌려 보다 발전된 무현금결제카드와 상품판매카드를 비롯한 각종 카드제품들의 개발도입과 새형의 카드들에 따르는 조작체계, 응용프로그람들을 개선하는데서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정보화연구소의 청년과학자, 기술자들은 정보통신의 보안과 설비의 국산화에서 큰 걸음을 내짚었으며 과학기술전당 경영관리체계와 열람설비관리체계, 각종 전시프로그람들을 개발도입하였다.

 

- 평양정보기술국의 청년과학자들 -

 

지금 평양정보기술국의 청년과학자, 기술자들은 세계적경쟁력을 가진 정보기술제품들을 더 많이 개발해나가기 위한 연구사업을 적극 벌려나가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국산화된 첨단기술제품들을 개발한다

[사진과 글] 정보기술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과학자들 [소식] 제26차 전국프로그람경연 및 전시회 페막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