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7일
 

초토화의 운명을 면치 못할것이다

 

최근 우리 공화국의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성공에 질겁한 미국과 그 추종세력이 위험한 군사적도박에 매달리면서 분별을 잃고 놀아대고있다.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이 《B-1B》핵전략폭격기들을 군사분계선상공에까지 끌어들여 합동실탄타격훈련을 감행한것이 그 단적 실례이다.

공화국의 무진막강한 국력과 전략적지위를 똑바로 보지 못하고 무분별하게 놀아대는 꼴이 참으로 가소롭기 그지없다.

우리 공화국은 원자탄과 수소탄은 물론 세계 그 어느 지역도 무자비하게 타격할수 있는 대륙간탄도로케트까지 보유한 주체의 핵강국, 최강의 대륙간탄도로케트보유국이다.

우리에게는 미국의 핵몽둥이를 단숨에 꺾어버릴수 있는 강위력한 자위적핵무장력이 있다.






공화국의 전략적지위가 근본적으로 달라진 오늘에 와서까지 우리의 코앞에서 벌어지는 이러한 핵전쟁연습이 어떤 상상할수 없는 파국적결과로 이어지겠는가 하는것은 론의할 여지조차 없다.

만약 우리에 대한 사소한 도발의 움직임이라도 보이는 경우 우리를 건드리는자들은 가까이에 있건 대양건너에 있건 우리의 무자비한 핵타격을 면치 못할것이다.


조선인민군 군관 장 위 룡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관련물

우리 전략군은 침략과 도발의 본거지들을 생존불가능하게 초토화해버릴것이다 -조선인민군 전략군 대변인담화-

[기사] 《대북선제공격》카드는 최악의 재앙카드​ [반영] 악의 제국을 무자비하게 초토화해버릴것이다 [론평] 미국의 군사적도발은 최악의 선택으로 될것이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