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14일
 

힘있게 벌어지는 모범체육단위칭호쟁취운동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범체육군, 모범체육단위칭호쟁취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체육월간사업을 잘 조직하여야 합니다.》

지금 공화국에서는 모범체육단위칭호쟁취운동이 활발히 진행되고있다.

각지 기관, 기업소, 공장들에서는 모범체육단위의 영예를 쟁취하기 위한 목표를 전망성있게 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로 대중을 힘있게 불러일으켜 온 나라에 풍만한 정서와 혁명적랑만이 차넘치게 하고있다.

수많은 공장들에서 근로자들속에 우리 당의 대중체육정책을 깊이 인식시키는 한편 체육소개판 등을 통하여 체육사업에서 이룩된 성과와 여러가지 체육상식들을 널리 소개선전하고있다. 또한 체육에 대한 사회적관심을 높이고 근로자들이 대중체육활동에 적극 참가하도록 하기 위하여 체육시설들과 체육기자재들을 그쯘하게 갖추어놓고 체육사업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이와 함께 아침달리기와 건강태권도, 대중률동체조 등 여러가지 운동을 정상화하고 명절날이나 휴식일, 체육의 날은 물론 실정에 맞게 정해진 체육시간에 국방체육을 위주로 체육경기들을 다채롭게 조직진행하여 근로자들의 체육열의를 한껏 북돋아주고있다.

이뿐이 아니다.

수많은 단위들에서 윷놀이와 장기를 비롯한 민속놀이들과 바줄당기기, 그네뛰기와 널뛰기 등 민족체육경기를 활발히 진행하여 근로자들의 기쁨을 더해주고있다.

한편 롱구와 배구, 탁구와 정구, 바드민톤을 비롯한 대중속에서 인기가 높은 종목의 체육경기들을 자주 조직하여 희열과 랑만에 넘친 체육분위기가 집단안에 차넘치게 하고있다.




날이 갈수록 대중체육열의가 고조되는 가운데 올해만 하여도 전국각지의 130여개 기관, 기업소, 공장들이 모범체육단위의 영예를 지니였다.

각지에서 힘있게 벌어지는 모범체육단위칭호쟁취운동은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제재책동을 짓부시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차게 다그쳐나가는 근로자들의 투쟁에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