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1월 11일
 

전국체신부문 과학기술발표회 진행​

 

공화국에서 조선과학기술총련맹 중앙위원회와 체신성의 공동주최로 전국체신부문 과학기술발표회가 2017년 11월 7일부터 10일까지 평안남도 평성시에서 진행되였다.

발표회에는 김일성종합대학, 김책공업종합대학, 희천공업대학, 체신성과 각 도체신관리국 산하단위들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일군들, 교원, 연구사들, 3대혁명소조원들이 참가하였다.

발표회에는 당의 과학기술강국건설구상을 높이 받들고 체신의 주체화, 현대화, 과학화, 정보화를 실현하기 위한 첨단돌파전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켜나가는 과정에 연구완성된 300여건의 가치있는 론문들이 제출되였다.

평안남도체신관리국, 함경북도체신관리국, 황해북도체신관리국, 강원도체신관리국에서 내놓은 성과자료들이 과학기술수준이 높고 경제적효과성, 일반화가치가 큰것으로 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현시대의 요구에 맞게 체신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키는데서 실천적의의가 있는 《상수포락선 OFDM체계에서 스펙트르예비부호화》, 《지하케블탐지기》, 《밀페식축전지재생 및 용량회복기술》, 《통신케블접속부용열수축관》을 비롯한 론문들은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발표회기간 《수자식단파무선통신의 개발동향에 대하여》, 《4, 5세대이동통신의 발전동향에 대하여》를 비롯한 과학기술추세강의와 통합관리체계에 대한 토론회가 진행되였으며 평성합성가죽공장, 평안남도정보통신국 등에 대한 참관도 있었다.

우수한 론문을 발표한 참가자들에게 증서가 수여되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