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8일
 

기능성화장품들을 새로 개발

 

공화국의 평양화장품공장에서 인민들의 문화생활수준이 높아지는데 맞게 다양하고 질좋은 기능성화장품들을 많이 개발하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나라의 화장품공업을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울데 대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유훈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의지와 뜻을 받들고 화장품생산전투를 힘있게 벌리고있다.

이 과정에 43종에 근 60점에 달하는 기능성화장품들을 새로 개발하였다.



보습살결물, 로화방지기능을 가진 살결물과 크림, 미백살결물, 여드름치료크림을 비롯한 새 제품들은 지난 10월에 진행된 제28차 전국인민소비품전시회에서 우수하게 평가되였다.

피부색나노TiO₂을 리용한 기능성분크림만 보더라도 종전에 있군 하던 분크림에서 색분리현상을 완전히 없애면서 자외선차단기능을 가지고있다.



이 분크림은 제품의 보관기일을 지난 시기에 비해 2배로 늘인 새형의 기능성화장품이다.

공장에서는 남성들이 사용할수 있는 화장품개발사업에도 힘을 넣어 남성살결물과 크림, 2종의 남자향수를 개발하였다.




지금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자기들의 일터에 모셨던 크나큰 영광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새 기능성화장품들을 더 많이 개발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