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3일
 

독특한 안테나를 가진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 《천봉》​

 

공화국의 평양천봉교류사에서 개발한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 《천봉》이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있다.



겉보기에는 이전의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들과 별로 차이가 없어보이는 이 제품은 수자식설비의 일체화, 제품의 경량화가 실현된 자원절약형 첨단제품이다.

이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의 우월성은 겉포장용기가 곧 수자식텔레비죤수신안테나의 기능을 수행한다는것이다.

종전의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에는 반드시 수신안테나가 있어야 하는데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와 별도로 구입해야 했다.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면서도 실리가 있는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를 개발할 목표밑에 평양천봉교류사의 개발자들은 고심어린 탐구와 노력을 기울여 지난 시기 쓸모없이 버리던 제품포장곽으로 완전히 새롭고 독특한 형식의 수자식텔레비죤수신안테나를 개발하였다.

지금 제품포장곽을 리용하여 만든 고성능수신안테나를 사용해본 사람들속에서는 안테나의 수신감도가 대단히 좋아 산이나 기타 자연지물의 장애로 방송수신이 잘 되지 않던 곳에서도 텔레비죤화면이 선명하고 제작원가가 매우 눅고 필요에 따라 포장곽만 분리하여 새것으로 교환하면 되기때문에 대단히 좋아하고있다.

새로운 안테나제작기술은 국내특허를 받았으며 이것을 도입한 수자식텔레비죤신호변환기 《천봉》은 《전국정보화성과전람회-2017》에서 정보기술우수제품증서와 메달을 수여받았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