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월 3일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남김없이 과시해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올해 신년사를 받아안은 우리 보건부문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무한한 격정과 환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우리의 보건을 가장 선진적이며 인민적인 보건, 세계적수준의 보건으로 되게 하시려 바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지난해 우리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는 더욱 완비되였고 의료봉사조건이 개선되였다.

미제와 그 추종세력의 전대미문의 제재압살책동속에서도 조국땅 그 어디에서나 울려퍼진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는 언제나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첫자리에 놓으시고 온갖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뜻과 정력적인 령도가 낳은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올해 신년사에서 우리 보건일군들이 의료봉사사업에서 인민성을 철저히 구현하고 의료설비와 기구, 여러가지 의약품생산을 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우리들은 과학기술이자 생산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으로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나감으로써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하는 우리 식의 의료설비와 기구, 효능높은 의약품들을 더 많이 개발생산하여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남김없이 과시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보건성 부원 전금석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