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7월 13일
 

김정은동지는 세계적인 지도자이시다》​

 

지난 6월 력사적인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성과적으로 진행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존경과 흠모의 정은 여러 나라 인사들이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들에 뜨겁게 어리여있다.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은 《세계가 싱가포르에서의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숨을 죽이고 주시하였다,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의 성과적진행은 김정은동지이시야말로 천리혜안의 통찰력을 지니신 현시대의 세계적인 지도자이시라는것을 보여주었다.》고 강조하였다.



체스꼬공산당-21 중앙위원회 총비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조미수뇌회담에서 두 나라 인민의 리익과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놓으시였다.

진보적인민들은 조선반도에 평화와 안정이 마련되게 된데 대하여 커다란 기쁨을 금치 못하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지나온 과거를 덮고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시여 훌륭한 미래를 펼쳐주시였다.》

네팔기자협회 위원장은김정은동지께서 조미수뇌회담에서 이룩하신 업적은 세계력사에 금문자로 아로새겨질것》이라고 하였으며 단마르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협회 위원장도 《이번 상봉은 조선반도의 안정과 번영을 이룩하는데서 중대한 의의를 가지는 대사변》이라고 강조하였다.

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리사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이번 회담을 통하여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의 현명성에 대하여 온 세계는 다시한번 잘 알게 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존함은 인류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