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1월 10일
 

특색있는 최우수정보기술기업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경제의 현대화, 정보화를 다그쳐 나라의 경제를 지식경제로 전환시켜야 합니다.》

얼마전에 진행된 《전국정보화성과전람회-2018》에서는 우수하게 평가된 정보기술기업들에 2018년 10대최우수정보기술기업현판과 증서가 수여되였다.



그중 일부를 소개한다.


관록있는 첨단전자제품생산기업


아침콤퓨터합영회사는 올해까지 련속 3년간 10대최우수정보기술기업의 영예를 지녔다.

이러한 성과는 회사의 독특한 기업전략에 바탕을 두고있다.

여기에서 무엇보다 주목할만한것은 다방면적인 교류를 통한 첨단기술 및 제품개발방식이다.

회사는 국가적으로 진행되는 전람회, 전시회를 비롯한 여러 계기들을 통한 과학연구기관들과의 교류사업을 매우 중시하고있다. 이 과정에 가치있고 실용적인 기술들을 적극 받아들이는것과 함께 해당 과학연구기관들과의 협조와 공동개발, 투자를 장려하고있다.

회사에서 개발한 전기절약형휴대용콤퓨터와 공업용정보대면부를 비롯한 정보기술제품들은 최신기술이 도입된 우수제품들로서 해마다 10대최우수정보기술제품으로 등록되였다.



회사의 기업전략에서 또 하나 중시할 점은 품질담보의 원칙에서 정보기술제품의 질을 부단히 갱신하는것과 동시에 판매후 기술봉사에 큰 힘을 넣고있는것이다.

회사에서는 능력있는 기술집단으로 수리봉사기지를 꾸리고 회사의 제품들은 물론 각종 자호의 액정텔레비죤을 비롯한 전자제품들에 대한 수리봉사를 진행하고있다. 신용을 중시하고 소비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시하는 이러한 경영활동으로 하여 아침콤퓨터합영회사에 대한 사람들의 호감은 나날이 커가고있다.


《소나무》상표로 유명한 정보기술개발기업


북새전자기술사는 이번 전람회에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에 이바지하는 여러가지 새형의 전자제품들을 내놓아 참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나무》상표를 단 수자식액정텔레비죤과 지능형화면노래반주기, 화면노래반주증폭기들이 그 대표적제품들이다.

우리 나라의 국수인 소나무의 상표를 단 자기들의 제품을 인민의 사랑을 받는 명제품, 명상품으로 내놓기 위해 이곳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피타게 노력하였다. 그리하여 창립초기 정보기술봉사기업으로 시작된 북새전자기술사는 오늘날 경쟁력있는 개발창조형기업으로, 나라의 10대최우수정보기술기업으로 발전하였다.

지금도 이곳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최고의 품질, 최상의 봉사를 경영전략으로 내세우고 《소나무》상표와 더불어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정보기술제품들을 더 많이 개발하기 위해 고심어린 탐구의 길을 걷고있다.


전망이 기대되는 쏘프트웨어개발기업


창립된지 불과 1년밖에 안되는 광복첨단제품개발교류소는 그리 크지 않은 쏘프트웨어개발단위이다.

그러나 교류소의 인재력량과 개발능력은 국내의 관록있는 쏘프트웨어개발기업들에 결코 짝지지 않는다.

국제정보기술시장개척과 나라의 정보기술발전을 추동하는 혁신적인 최첨단정보기술제품인 쏘프트웨어생산관리종합도구의 개발이 이를 립증해준다.

이번 전람회에서 가장 가치있는 10대최우수정보기술제품으로 평가된 이 제품은 정보산업발전의 세계적추세에 맞게 쏘프트웨어개발 및 관리공정의 자동화, 표준화를 실현하는데서 국가적으로도 큰 의의를 가진다.

이런 자동화도구들은 세계적으로 수준이 높은 대규모정보기술기업들에서도 수십명의 개발자들이 몇년씩 걸려서야 개발하는것들이라고 한다. 그러나 국내외에서 다년간의 프로그람공동개발과정을 통하여 우수한 정보기술인재력량과 풍부한 경험을 소유한 교류소는 옳바른 기업전략과 치밀한 사업조직, 완강한 실천력으로 국가의 쏘프트웨어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성과들을 련이어 이룩하고있다.

이처럼 뛰여난 실력으로 하여 현재 교류소는 유능한 정보기술인재들을 양성하는 능력있는 단위로, 2018년 10대최우수정보기술기업으로 선정되여 해마다 수많은 개발창조형정보기술인재들을 키워내고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