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0월 13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모범적인 학습강사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랜 기간 당초급선전일군으로 활동하면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로 튼튼히 무장시키고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킨 선군시대 모범학습강사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전동남 조선혁명박물관 부장은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체계적으로 깊이 연구학습하고 위대성교양을 기본으로 하는 5대교양자료들과 상식들을 비롯한 많은 참고자료들을 학습내용에 반영하여 당정책선전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고있다.

김일성종합대학 교원 김룡진은 수십년동안 후대교육사업에 헌신하면서 선전활동에 창조적인 사색과 탐구, 불같은 열정을 아낌없이 바침으로써 당정책의 열렬한 선전자, 대중의 훌륭한 교양자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고있다.

우리 당사상전선의 전초병이 된 크나큰 영예와 긍지를 안고 김순희 평양철도종합대학 강좌장도 강의에 당출판물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대중교양의 실효성을 높이였다.

오랜 기간 학습강사로 사업해온 최학명 중구역인민병원 의사는 김정일애국주의교양자료, 상식, 속담자료 등을 가지고 강의를 실속있게 하고 대고조전투장들에도 달려나가 화선식강연선전을 진행하여 사람들로부터 《우리 학습강사》로 친근하게 불리우고있다.

박정심 잠업비단공업국 기술준비소 실장, 류광섭 평성석탄공업대학 과장은 정치리론수준을 높이고 풍부하고 다방면적인 지식을 소유하기 위해 꾸준히 학습하면서 지난 20여년간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정책관철에로 적극 고무추동하였다.

당초급선전일군으로 내세워준 당의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한 박춘근 신의주시당학교 교원, 박용선 단천시 삼거협동농장 기술원은 높은 실력을 지니고 대중의 준비정도와 특성에 맞게 강의를 실천과 결부하여 깨우쳐주는 방법으로 잘하고있다.

양인철 평성시 삼화남새전문협동농장 농장원도 실천적모범으로 맡은 혁명과업수행에서 언제나 앞장서면서 대중을 당의 사상과 방침관철에로 불러일으키기 위한 강의를 참신하게 잘하여 많은 로력혁신자들을 키워내는데 이바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은 선군시대 모범학습강사들은 사상전, 선전선동의 위력한 포성으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만리마속도창조대전에로 더욱 힘있게 불러일으킴으로써 당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보답해갈 열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