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8(2019)년 9월 22일

평양시간

주체108(2019)년 4월 28일
 

금강산의 《산림산소카운터》​

 

최근 세계적으로 《산림산소카운터》의 개발이 하나의 추세로 되고있다.

그 목적은 원즙, 원미, 자연을 그대로 한다는 리념밑에 운동과 신체단련, 휴식과 자연산수를 결합하여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잘 이루게 하여 생태환경, 관광자원을 보호하고 새로운 현대관광형식을 창조하는데 있다.

금강산국제려행사에서는 금강산의 풍부한 자연자원을 리용하여 《산림산소카운터》를 개발하였다.

개발지역은 풍부한 산림, 계곡, 맑은 물, 폭포 등으로 인체에 아주 좋은 산림음이온함유량이 매우 높은 구룡연지구이다.

금강산의 《산림산소카운터》는 휴식과 신체건강을 주제로 하여 솔나무향호흡구, 입구휴식구, 목란관, 산림음이온호흡구, 등산구, 구룡각휴식구로 구분하여 자연적이고 야취적이면서도 환경보호를 할수 있게 개발되였다.

지난해 금강산국제려행사는 시범적으로 금강산의 《산림산소카운터》운영을 시작하였는데 자연의 원즙, 원미를 그대로 느끼게 한것으로 하여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금강산의 미인송들로 가득찬 창터솔밭에서 솔나무향을 맡으며 시작되는 금강산의 《산림산소카운터》로정은 금강산샘물의 원천인 동석동의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을 따라 입구휴식구에 이르면 목란관에 도착하게 된다.



울창한 수림과 계곡, 맑은 물이 흐르는 곳에 자리잡은 목란관에서는 자연그대로의 금강산의 솔잎차와 여러가지 특산품들을 맛볼수 있다.

산림음이온호흡구인 구룡연의 수림대는 음이온수가 최고 58 000-62 000개/㎤에 달하는 곳으로서 한번의 호흡으로 젊은이는 더욱 건장해지고 로인은 젊음을 되찾는 명당자리이다.



산림속의 폭포와 계곡에 의해 공기중에 음이온이 증가되는 지역인 등산구는 자연그대로의 경관에 심취되여 온갖 시름을 다 잊고 산수경개를 즐길수 있게 하는 신체단련의 장소이다.

최대장관을 이루는 구룡연휴식구에 들어서면 구룡폭포의 물갈기로 더욱 신선해지는 공기를 마시며 휴식의 한때를 보내게 된다.

금강산의 《산림산소카운터》는 운동과 신체단련, 휴식과 자연산수를 결합하면서도 금강산의 생태환경과 관광자원을 보호하는것으로 하여 더 많은 관광객들의 호평을 받게 될것이다.

금강산국제려행사 박 웅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