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만화영화대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서겠다

 

뜻깊은 새해 주체107(2018)년을 맞이한 이 시각 우리 조선4. 26만화영화촬영소 창작가들의 심장은 새로운 돌격전에 나선 병사마냥 결사의 각오와 의지로 세차게 고동치고있다.

우리 나라를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만화영화대국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지난해에 우리 창작가, 예술인들은 만화영화 《소년장수》와 력사만화영화 《고주몽》의 련속편들을 비롯한 수십편의 만화영화들을 훌륭히 만들어내놓아 사회주의강국건설에 떨쳐나선 인민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다.

우리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제시하신대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를 명작폭포로 빛내여나가겠다.

우리 식의 3차원만화영화제작공정을 완벽하게 확립하여 제작공정의 현대화, 과학화, 콤퓨터화, 수자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며 다양한 주제의 새로운 만화영화들을 창작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 진행함으로써 우리 어린이들과 청소년학생들, 근로자들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속에서도 인기를 끄는 세계적인 만화영화들을 더 많이 내놓겠다.

하여 세계적수준의 만화영화제작단체들과 당당히 맞설수 있는 관록있는 창작기관으로서의 영예를 빛내이고 우리 공화국을 빠른 기간안에 세계적인 만화영화대국의 지위에 올려세우고야말것이다.

조선4. 26만화영화촬영소 1창작단 창작가 리송영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Google+로 보내기
evernote로 보내기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mypeople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kakaotalk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우로